혹시 사이드메뉴가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혹시 음료가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제품이 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2017
미국고객만족도(ACSI) 18년간 16회 1위2017
전 세계 45개국 5,000개 매장 운영2006
7년 동안 고객만족도 1위 수상으로 기네스북 등재2003
한국 진출 (파파존스 압구정점 오픈)2001
온라인 주문 시스템 도입1933~1999
증권시장 내 ‘파파존스’ 주식 상장1986~1992
가맹 1호점 오픈 & 100호점 돌파1985
인디애나 주의 제퍼슨빌에서 ‘파파존스’ 첫 번째 매장 오픈2019
삼성 라이온즈파크 외 20개 OPEN 예정2018
전국 150개 매장 운영 (야구장 입점: SK 행복드림구장, 롯데 사직구장)2017
전국 130개 매장 운영 (야구장 입점: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점, 수원 KT위즈파크점)2016
전국 114개 매장 운영2015
전국 100개 매장 운영, SBS 드라마 '리멤버' PPL 광고2014
방화점, 둔산점, 포항북구점, 청주지웰시티점, 개봉점, 부산시청점, 망우점 외 오픈2012~2016
넥센 히어로즈 프로야구단 스폰서쉽 제휴2011~2012
상암, 수지, 송파구청, 사당, 신정 오픈2010~2011
전주, 인천논현, 익산, 동백, 송도, 고덕, 충장로 오픈2008~2009
Return on Excellence 2년 연속 수장 (전세계 파파존스 대상)2007~2008
부산, 대전 광역시에 매장 오픈2007
전국 물류시스템 구축2006
인터네셔널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수상2005
품질관리센터(Quality Control Center) 확장 이전 (용인 양지)2004
인터네셔널 프랜차이즈 수상2003
품질관리센터(Quality Control Center) 설립2002
(주)PJI KOREA 설립"한국 최고의 피자 전문점이 된다"
No.1 Brand of Pizza Restaurants in Korea“세계 파파존스 체인 중 가장 성공적이고 모범적인 체인이 된다.”
No.1 Franchisee of Papa John's Pizza Chain“즐겁게 일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파존스로 만든다.”
No.1 Place to Achieve Your VisionFocus : 초점
우리는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을 지킨다.Accountability : 책임감
우리는 우리가 하기로 한 일을 정해진 시간 내에 완수한다. We do what we say we are going to do when we say we are going to do it.Superiority : 우수성
우리는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에서 완벽함을 추구함으로써 피자 업계 최고가 된다.Our customer satisfaction must be consistent, quantifiable and demonstrable.P.A.P.A (People Are Priority #1 Always) : 인재 제일
인재야말로 언제나 우리의 최고의 가치이다.Attitude : 긍정적인 자세
우리가 어떤 일을 할 수 있다. 또는 할 수 없다라고 판단을 내릴 때 그것은 옳은 것이다.Constant Improvement : 지속적인 발전
우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We never stop trying to surpass our previous best.2014
ACSI(미국 고객만족도) 직전 15년 동안 13번째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 내 모든 레스토랑 중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 15년간 13번째로 1위 브랜드로 선정 되었습니다.2012
ACSI (미국 고객만족도) 직전 13년 동안 11번째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 내 모든 레스토랑 중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 13년 간 11번째로 1위 브랜드로 선정 되었습니다.2011
Brand of the Year in the Pizza Chain Category of the Harris Poll EquiTrend Study 파파존스는 세계적인 소비재시장 조사 연구기관인 Harris Interactive 가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127개 식품군, 1,500개 브랜드 중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 되었습니다.2010
ACSI (미국 고객만족도) 2000년 이후 10번째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내 모든 패스트푸드 체인의 평균보다 훨씬 높은 성적으로 2000년 이후 총 10번째 1위에 올랐습니다.2009
Gold Award for Consumers' Choice in Chains in the pizza segment by R&I 파파존스는 미국 레스토랑과 시설 매거진 (Restaurant & Institutions Magazine) 에서 선정한 소비자 선택 피자 체인점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2008
ACSI (미국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 내 모든 패스트푸드 체인의 평균보다 훨씬 높은 성적으로 9년 연속(1999년~2008년) 1위에 올랐습니다.2007
2007 Pizza Chain of the Year by Pizza Today 2007년 올해의 피자 체인점상을 수상하였습니다.2006
2006 Pizza Chain of the Year by PizzaMarketplace.com 2006년 올해의 피자 체인점에 선정되어 수상하였습니다.2002
Sandelman & Associates 2002년 제 3회 Sandelman & Associates에서 미국 내 피자 체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했습니다.2001
Best of Louisville Awards 창립자이자 CEO인 존 슈내터는 루이빌 매거진이 주관하는 2001년 Best of Luisville Awards에서 “지역의 우수 기업인”에 선정되었습니다.2000
ATen Outstanding Young Americans in 2000 by the National Jaycees Organization 존 슈내터는 국제 음식서비스 제조 협회의 패스트 푸드 서비스 부문에서 실버플레이트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